• 최종편집 2022-09-27(화)
 

민주당.jpg

 

[헤드라인경주=은재원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경주시지역은 지난 14일 오후 1시30분 경주시 정당선거사무소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해 경주시지역 선거대책위원장 외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환 선대위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경북도당 경주시지역(위원장 정다은)의 선거대책위원회는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의 산하조직으로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임명됐다.


경북도당 대전환 선대위에는 △국민통합을 이루는 '통합 선대위' △모든 국민에게 민주당의 문을 여는 '개방·플랫폼 선대위' △국가미래와 비전을 제시하는 '미래선대위'라는 중앙당 선대위 구성 원칙에 따라 공동선대위원장과 대변인, 정책특보, SNS특보 등의 인사가 대거 선대위에 참여한다.


경북도당 경주시지역(위원장 정다은)의 선거대책위원회의 구성을 살펴보면 정다은(37) 더불어민주당 경주지역위원장, 손경익 법무사, 백수근 대추밭한의원 원장 3명이 경북도당 경주시지역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을 맡았다.


김용민 국회의원이 경북도당 경주시지역 명예선대위원장을 맡았다. 이외에도 김경주, 남우모, 이종일, 오의필, 서승암, 최성훈, 방진홍, 함원신, 김규호, 김두진, 김혜진, 김영부, 윤현연, 김정수씨 등 14명은 경북도당 경주시지역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60명의 당원이 참석해 개최됐으며 우원식 국회의원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선거에 임하는 주요 인사들의 자세를 당원들에게 발표하는 등 다채로운 순서들이 이어졌다. 


정다은 위원장은 "경주에서 이재명 후보의 승리를 견인하고 붐업을 조성하기 위해 필승 결의대회를 개최했다"며 "당원들과 함께 승리의 길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271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주당 경북도당선대위, '경주시지역 필승결의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