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헤드라인경주=은윤수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영주선비도서관은 5월부터 11월까지 4회에 걸쳐 학부모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2021년 온택트(on-tact) 학부모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자녀교육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내실 있는 학부모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하였으며,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ZOOM)을 활용해 실시간 쌍방향으로 진행된다.

첫 시작은 5월 12일에 ‘초3보다 중요한 학년은 없습니다’의 저자인 해피이선생을 초청하여 코로나 시대 혼자서 하는 공부의 중요성을 주제로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방법에 대해 학부모들과 소통한다.

이어 7월부터 3회에 걸쳐 초등 매일 글쓰기의 힘, 엄마 책 읽기의 힘, 진로진학을 위한 전략적 독서를 주제로 특강이 이어진다.

이철연 관장은 “앞으로도 자녀교육을 위한 내실 있는 학부모 교육을 확대해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 실현에 앞장서겠다” 며 “코로나19의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함에 따라 보다 많은 학부모들이 참여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특강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52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북도교육청 영주선비도서관, 2021년 온택트 학부모 특강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