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응원 캠페인 동참

상공대상 시상.jpg

 

[신라신문=은윤수 기자] 경주상공회의소(회장 이상걸)는 25일 보문단지내 힐튼호텔에서 경주지역 상공인들을 비롯한 김석기 국회의원, 주낙영 시장, 이철우 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상의 창립 69주년 기념식을 겸한 '2023년 상공대상 시상식 및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응원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상공대상 시상식은 경주지역 경제와 상공업 발전에 공로가 큰 우수 기업인들과 유공자를 시상함으로써 기업인들의 사기 진작과 노고를 격려코자 마련됐다. 


각 분야별 수상 업체와 수상자는 ▲지역사회공헌부문/ 한국수력원자력㈜ 황주호 사장 ▲경영부문/ 경주월드 정원기 대표이사 ▲고용창출부문/ 에이치엠피㈜ 탁양훈 대표이사 ▲기업환경개선부문/ 나원산업㈜ 오원규 대표이사 등이다.


▲공로부문에는 우양산업개발㈜ 힐튼경주 김남철 부사장/ 경주시 강인구 경제산업국장/ 경주시 오영신 시민행정국장이 수상했다.


또 기관장상 수상 업체 및 수상자는 ▲국회의원상 성호그룹 손명익 회장/ 한성산업㈜ 한동수 대표이사 ▲경주시장상 ㈜에싸 윤영내 대표이사/ ㈜태화식품 박경덕 대표이사 ▲경주시의장상 ㈜스틸드림 이제강 전무이사/ ㈜우리마트 하진태 대표이사가 각각 수상했다.


경주유치 지지.jpg


한편 이날 행사에는 지역 기업인들의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응원하기 위한 자리도 마련됐다. 


이상걸 회장은 "다양한 국제회의 경험을 갖고 있는 경주가 한국의 전통과 미래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2025 APEC 정상회의 개최 최적지"라며 "모든 기업인과 유관기관들이 경주 유치에 힘을 보태고 더 널리 홍보하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75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주상의, '2023년 상공대상' 시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