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 소방서, 경찰서, 환경복지회관 등 방문해 위문품 전달하고 응원
설 연휴 첫날 현업기관 방문.jpg
▲주낙영 시장이 9일 경주소방서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주시 제공)

 

[신라신문=은재원 기자] 주낙영 시장이 설 연휴가 시작되는 첫날인 9일 귀성객들을 위해 헌신하는 현업기관을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이날은 김석기 국회의원과 이철우 시의회 의장도 함께 동행 했다.


주 시장은 오전 시청 종합상황실 방문을 시작으로 육군 제7516부대 1대대, 경주소방서, 환경복지회관, 경주경찰서, 개인택시 모범운전자회, 시외버스터미널, 경주역을 차례로 돌며 위문품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먼저 주 시장은 시청 종합상황실을 찾아 "연휴기간 동안 시민과 관광객들이 불편함 없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상황 근무에 철저를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설 연휴 첫날 시외버스터미널 격려.jpg
▲주낙영 시장이 9일 경주시외버스터미널 찾아 귀성·귀경객을 맞이하고 있다.(사진=경주시 제공)

 

또 시민들의 안전과 지역 치안을 위해 근무하시는 소방서와 경찰서를 찾아 "시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연휴기간에도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는 근무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노고를 격려했다.


이 밖에도 환경복지회관, 개인택시 모범운전자회, 시외버스터미널, 경주역 방문해 연휴기간 동안 쾌적한 환경 조성과 귀성객 수송에 애쓰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설 연휴 첫날 종합상황실 방문격려.jpg

▲주낙영 시장이 9일 경주시청 설 연휴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사진=경주시 제공) 
태그

전체댓글 0

  • 031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낙영 시장, 설 연휴 첫날 현업기관 방문 격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