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 3선 통해 중단없는 경주발전 이끌어갈 적임자로 김 의원 공개 지지
  • 김석기 의원,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 성공 위해 최선 다할 것"

지지선언.jpg

 

[신라신문=은재원 기자] 경주시 전현직 도·시의원들이 21일 오전 경주시청 본관 앞에서 김석기 국회의원(현 경주시 국민의힘 국회의원)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대표로 지지선언문을 낭독한 이철우 시의회 의장은 "중단없는 경주의 발전을 위해서는 힘 있는 3선 의원이 꼭 필요하다"며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는 경주시 예산 2조원 시대를 여는 큰 성과를 이루어 냈으며 2024년도 역대 최대 국·도비 예산을 확보해 경주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일 잘하는 김석기 국회의원이 3선 의원으로 당선되면 경주의 획기적이고 놀라운 발전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병준 경북도의원은 "김석기 국회의원이야말로 우리 당이 매우 어려운 시기에 비대위 사무총장을 맡아 당을 이끌면서 당의 안정화를 이뤄 낸 탁월한 능력을 보여줬으며 97.2%의 압도적인 지지로 수석 최고위원에 당선돼 경주 최초로 당 사무총장과 최고위원을 역임하는 등 경주인으로서의 자부심을 크게 높여준 자랑스러운 국회의원"이라며 "김석기 의원이 본 후보로 확정되면 오직 경주발전을 위한 대의로서 모두가 하나로 똘똘 뭉쳐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현재 경주는 통일신라 이후 획기적 발전을 위한 기로에 서 있다는데 뜻을 함께하며 경주에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를 놓쳐서는 결코 안될 것"이라며 "특히 윤석열 대통령 및 한동훈 비대위원장 등 당지도부와 편하게 소통하며 호흡을 맞출 수 있는 김석기 국회의원이 3선 의원으로 당선된다면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 운영에도 커다란 힘이 될 것"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에 김석기 국회의원은 "경주발전을 염원하는 도·시의원들의 지지선언을 무겁게 받아들이고 주어진 사명을 책임감 있게 완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우리에게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이번 선거에서 압승해 완전한 정권교체를 이뤄야 한다는 분명한 사명이 있다"며 "우리 후손들에게 자랑스럽게 물려줄 수 있는 경주를 위해 더 많은 예산확보와 국책사업 유치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92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주시 전현직 도·시의원들, 김석기 국회의원 지지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